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온라인 주문을 하면 cj대한통운을 이용하는 곳이 많은데요. 원래 택배 이용자가 많았지만 요즘은 특히나 더 늘어난 것 같습니다. 오늘은 cj대한통운 택배 배송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cj대한통운 택배 배송 조회

택배 배송 문자를 보면 cj대한통운에서 오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이로 보아 많은 온라인 업체가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택배 시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명절이나 지금처럼 물량이 급증한 경우 배송 지연이 생길 수밖에 없는데요. 평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되던 배송 기간이 최대 3일까지 늘어났습니다. 명절 때는 어떻게 될지 상상이 안 가네요.

저를 포함해 모든 분들이 온라인 주문 시 택배가 언제 오는지 궁금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cj대한통운 택배 배송 조회를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정확한 배송 조회는 cj대한통운 홈페이지를 통해 배송 조회하는 것입니다. 빠른 이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cj대한통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https://www.cjlogistics.com/ko/main

 

CJ대한통운

WE DESIGN LOGISTICS, CJ대한통운은 물류의 미래를 디자인합니다. 고객의 요구 및 트렌드를 반영한 혁신적 물류 디자인으로 미래 물류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해 나갑니다. CJ대한통운 사업소

www.cjlogistics.com

33333333333(택배사진)

포털 사이트에 'cj대한통운'이라고 검색하시면 홈페이지나 나옵니다.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대한통운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이실 겁니다. 카테고리가 많은데요. 저희는 택배 배송을 조회하려는 것이기 때문에 상단 맨 우측 파란색 버튼을 주목해주세요.

 

맨 우측 파란색 버튼을 보시면 '조회/예약'이라고 적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조회/예약' 버튼을 누르시면 택배 조회는 물론 택배 예약, 특송 조회 등 여러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하고자 하는 택배의 운송장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운송장 번호를 입력 후 조회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아래로 조금만 내리면 상품 배송 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 준비, 집회 출발 등 상품 준비단계부터 배달완료단계까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배달 완료단계인데 상품이 보이지 않을 때도 걱정 마세요.

배달완료단계에서 상품 상태를 보시면 담당 기사님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담당 기사님께 연락해 운송장 번호를 알려드리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