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새는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 쇼핑을 더 자주 하게 되네요. 그렇다 보니 제품을 막상 받고 보니 생각했던 것과 달라 실망한 적도 많은데요. 저처럼 제품이 생각하던 것과 달라서, 혹은 제품에 하자가 있어서, 아니면 단순 변심으로 제품을 제품을 반품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실 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한진 택배 반품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한진택배 반품예약

 

한진택배 반품예약 방법

 

1) 전화예약: 1588-0011

2) 온라인 예약

 

전화예약

 

한진택배는 전화로도 택배 반품예약이 가능합니다. 전화번호는 1588-0011로 업무시간은 09:00 ~ 18:00까지입니다.

 

 

 

온라인 예약

 

한진택배 홈페이지를 통해서 반품예약이 가능하단 거 알고 계신가요? 한진택배 반품예약은 '한진택배 홈페이지>예약/조회>택배예약>반품택배'로 들어가시면 택배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빠른 접속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한진택배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https://www.hanjin.co.kr/kor/CMS/DeliveryMgr/Reserve4.do?mCode=MN026

 

종합물류기업 (주)한진

Global Smart Logistics Solution, HANJIN

www.hanjin.co.kr

[출처: 한진태배]

 

 

링크를 통해 한진택배 홈페이지로 이동하신 뒤 '예약/조회'하기를 통해 반품 택배로 이동합니다. 이때, 반품을 하기 위해서는 운송장번호와 수하인명을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운송장번호는 '내가 받은 택배의 운송장 번호'입니다. 택배에 붙은 스티커로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시거나 한진택배 로그인을 통해 운송장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하인명은 택배를 받은 사람이 아닌 받기로 한 사람니다. 보통은 자기 자신이지만 대신 받아주신 경우에는 원래 받기로 되어있던 분의 이름을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조회가 되면 보내는 곳과 받는 곳, 방문희망일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기를 희망하시는 날짜를 입력하고 비용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택배 비용과 관련해서는 판매자와 통화 후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방문희망일까지 전부 입력하고 접수를 해주시면 택배 반품예약 신청이 완료됩니다.

 

한진택배는 전화 예약도 가능하지만 온라인 예약도 간편하고 쉽습니다. 이제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르고 쉽게 인터넷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