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어딜 가든 편의점이 없는 곳을 찾기 힘든데요. 새롭거나 가성비 있는 음식이 먹고 싶을 때 편의점 도시락도 좋은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색다른 게 먹고 싶어 gs편의점에 갔었는데요. 마침 면요리가 보여 맛을 보았습니다. '뿌링크림우동'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뿌링크림 요괴우동 후기

 

개인적으로 뿌링클 치킨을 좋아하는데요. 마침 뿌링클 소스를 뿌려 먹는 면요리가 보여 먹어보았습니다. 참고로 콜라를 증정받았습니다. 크림소스가 들어가기 때문에 쉽게 느끼함을 느낄 수 있는데 이에 대한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드디어 뿌링클과 크림이 만나면 무슨 맛일지 기대하며 개봉! 면과 마요네즈, 크림소스와 뿌링클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마요네즈를 넣는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들어있는 이유가 있겠죠? 마요네즈를 널을 때와 안 넣을 때의 차이가 궁금하니 다음에는 마요네즈를 빼고 먹어봐야겠습니다.

 

뿌링크림 요괴우동를 맛있게 먹으려면 먼저 우동사리와 크림소스를 개봉하여 용기에 넣어주세요. 그 뒤 꼭! 뚜껑을 제거하여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주세요. 만약, 뚜껑을 제거하지 않으면 뚜껑이 녹아 눌어붙을 수도 있습니다. 조리가 다 된 우동을 꺼내 마요네즈를 넣고 비벼주면 끝~ 

 

소개되어 있던 방법대로 뿌링크림 요괴우동에 동봉되어 있던 면과 크림소스를 개봉하여 부은 뒤 전자레인지에 조리해보겠습니다.

 

 

마요네즈를 넣고 섞어준 후 뿌링클 소스를 넣고 다시 잘 비벼주라고 되어있었지만 전 한 번에 넣었습니다. 뿌링클 소스를 같이 넣고 비빌지 마요네즈를 넣고 잘 섞어준 뒤 넣을지는 개인의 취향이니 편하신 대로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짜쟌~ 뿌링크림 요괴우동 완성! 묽던 크림소스가 면과 잘 섞였습니다. 크림소스가 묽어 꾸덕하면서도 크림의 느끼한 맛을 내기 위해 마요네즈를 넣으라고 한 것 같습니다.

 

뿌링크림 요괴우동을 먹으면서 살짝 느끼한 뿌링클 치킨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중간중간 콜라를 먹으니 느끼함을 덜 했는데요. 평소 느끼한 걸 잘 못 먹는 편이라 개인적으로 '맛있다'라는 생각이 안 들었습니다. 그래도 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을 것 같아요.

 

 

댓글